미국 3대 피자 회사 중 하나인 파파존스의 한국 마스터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2003년 7월 압구정 1호점을 오픈한 이후 현재는 전국에 약 240개 매장까지 확장하는 성과를 거뒀다.
그래도 서너 달 만에 만나는 동료들은 달라진 내 영어를 알아챈다.결국 포기하지 않는 꾸준함만이 해답이다.
tired를 fired로 잘못 타이핑을 했던 것이다.그래서 네이티브 영어 하는 사람만큼 돼보는 것을 목표로 한번 가보자는 꿈을 만들었다.또 친구들과 그룹채팅방을 만들어 매일매일 영어표현 한 개씩 올리며 서로 독려했다.
이는 생각보다 높은 수치다.human은 외계인 혹은 동물에 상대되는 말로서의 인간을 말하기 때문에 이 경우엔 person을 써야 했다.
매일 두세 시간을 영어공부에 쏟고 있어도 느는 것이 바로바로 보이지는 않는다.
영어 공부에 쉽고 빠른 길이란 건 없는 것 같다.폴리 직물의 흡한 속건 기술 등 끊임없는 신기술 개발로 국산 섬유 제품의 경쟁력 제고에도 일조했다
또한 LLM(대형 언어 모델) 초거대 AI 클라우드의 느린 응답 속도 문제를 해결한 ULM(유콘 언어 모델) 등을 개발했다.3D 프린팅 기술을 융합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산업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28종의 지식재산과 ISO.ESG 경영 기업 등 31종의 검인증을 취득하며 기업 역량을 끌어올리고 있다.
Copyright © Powered by | 슈퍼주니어 갤러리|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 보이스피싱 범죄자 추가 적발 | sitemap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24년 만에 김병현 계약금 넘어서나…심준석, 피츠버그행 합의1월 29일(日) 시스템 점검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인텔, 새 CEO에 로버트 스완 임명죽음의 질을 높이기 위하여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기업들 호실적에 랠리 지속…S&P500 5000선 턱밑 [뉴욕증시 브리핑]미 11월 신규주택판매 16.9%↑…월가 5.0%↑ 예상 상회美세인트루이스 연준, 가상화폐 시세 정보 활용카타르, 강호 이란 꺾고 결승행...요르단과 아시아 최강 다퉈라인, 한국정보과학회와 블록체인 경진대회 개최이천수 "클린스만 답답하다, 경기 구경하러 왔나" 작심비판‘곽상도 무죄’는 ‘김학의 무죄’ 데자뷔?빙속 간판 김민선, 동계유니버시아드 1000m 금메달‘한국농구 희망’ 여준석, 미국 명문 곤자가대 입학…NBA행 발판 놨다#여야 철도 지하화 공약 대결5억으로 투자할 만한 물건 없나요?…움직이는 매수자들압수수색영장 대면심리, 신중히 검토해야“간통 들키자 남편 음낭을…” 한 여자만 50년 쫓은 그들‘곽상도 무죄’는 ‘김학의 무죄’ 데자뷔?글로벌마켓PRO회원전용24년 만에 김병현 계약금 넘어서나…심준석, 피츠버그행 합의난방비 재난지원금 “이제 숨통 트여” “나라 빚 늘어나”런던대 석학 토큰 이코노미는 경제의 진보…한국 도태될 수도특별함을 잃은 특별 공급이게 말이야 방구야…'농협은행'이 예쁘다는 뜻 된 이유2년 만에 돌아온 '호주오픈의 남자' 조코비치, 첫 경기서 완승제66회 그래미상 시상식골드만삭스 CEO 가상화폐 사용되지 않을 것? 오만한 생각런던대 석학 토큰 이코노미는 경제의 진보…한국 도태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