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자 모집공고를 한다.
해고됐는데 회사에 피해가 가니 자진 퇴사로 하자고 해 실업급여를 받을 수 없다는 고민.유튜브 수익 기부 등을 향해 방향을 틀었다.
그보다 흥미로운 것은 이런 일을 마치 처음 보는 것처럼 놀라는 사람들이다.‘그만둔 회사에 옛 동료들 만나러 가도 되는지를 조사하는 것은 의아했는데.전영선 K엔터팀장 퇴준생들(퇴사를 준비하는 사람)이라는 페이스북 그룹이 있다.
그럼에도 해프닝에 가까운 이 사건이 이토록 화제가 되는 것은 시사하는 바가 있을 것이다.사실 크게 중요하지도 않다.
알고 보니 누군가 전 직장을 방문했다 옛 상사한테 놀이터냐라고 혼났다는 사연에서 나온 설문이다.
) 가수 강민경이 자신의 쇼핑몰 상담 직원 채용 과정에서 대졸 정규직에 연봉 2500만원을 제시했다가 맹비난을 받고 있다.1988년 지어진 준공 37년 차 단지로 지난해 11월부터 재건축 첫 단계인 안전진단 비용을 모금하고 있다.
이에 사업장마다 대책 효과가 다르게 나타날 거라는 관측이 나온다.1기 신도시 주민들은 2027년 재건축 첫 착공.
이런 곳에선 이번 대책의 효과가 제한적이라는 반응이 지배적이다.2030년 입주라는 구체적인 시간표가 나오며 환영하는 분위기다.
Flink :
Link :
Copyright © Powered by | 슈퍼주니어 갤러리|하버드비즈니스리뷰코리아 | sitemap
日 1월 수출 전년비 6.4%↑…예상치 6.6%↑쏠라이트, 5년 연속 자동차 배터리 부문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극단적 소수에게 정지된 미국 의회, 남의 일 아니다팔란티어, 작년 4분기 매출 호조에도 이익 손실에 주가↓일본 10년 금리, 등락 장세…'5년물 입찰 부진 vs 저가 매수'사우디 국부펀드, 비디오게임 기업 지분 대거 매입마켓워치 "유럽도 월가따라 스팩 회사 붐"10년물 국채금리와시장 불안4분기 전기요금 인상, 어려워도 이번엔 해내야美 국채 10년물 금리 하락…급등 되돌림유로존, 4분기 성장률 전분기 대비 -0.6%…0.1%P 상향 조정“역대 최고 경쟁률에도”…올해만 18만5000명 청약통장 깼다09. BofA "美 대선, 누가 승리해도 내년 증시 상승"가석방 없는 종신형...효과 없고 위헌 소지도 있어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NYT "바이든·파월·옐런, 1970년식 물가 위협은 걱정 안 해"[뉴욕 금가격] 국채 금리 상승 등에 1.3% 하락…1,800달러 하향 돌파옐런, ECB 총재와 통화…성장 촉진 수단·상호 협력 논의(상보)유럽증시, 경기 회복 기대로 상승세 이어가제퍼리스 "美 증시 최악의 상황, 세 가지에 달렸다"4분기 전기요금 인상, 어려워도 이번엔 해내야日 백신 조달에 엔화 약세 전망 부상뉴욕주, 아마존 고소…"코로나19에 직원 보호 미흡"7년동안 정책자금 받은 소상공인 68만명…13만명은 2년 안에 폐업美 투기등급 회사채 발행 전년 동기 두 배…초과 수요 견인중국, 미국보다 차량호출산업 번성하는 배경은입 닫은 안세영 "할 말이 없다"…세계 1위 탈환 뒤 외톨이 입국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박근혜 정부 초대 경제사령탑 출범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